The best Side of 탑플레이어바둑이

↳ 상대의 액션 (벳,콜,레이즈)이 내 플레이에 영향을 준다. (정보를 제공 받는 셈)

필연적으로 이런 스타일의 플레이어는 세컨넛일 때도 자주 콜을 하게 되는데,

하지만 재미를 위한 친선 게임으로 하기엔 적당하며, 무엇보다도 배우기 쉽다. 숫자와 알파벳만 안다면 초등학생도 얼마든지 할 수 있다.

리버 에이스 – 상대가 포켓페어면 에이스를 싫어하고, 베이스가 있다면 콜을 받을 것이다.

상대가 항상 벳하는 스타일이고 드로우가 없다면 아마도 미들페어, 혹은 내가 베터인데 플러시 보일 때 상 대가 벳하면 넘어갔는지 고려하라.

- 이것은 더 큰 수익을 내기 위한 속임수이며, 베스트 드로우로 벳할 때 팟을 먹을 수도 있고 콜을 받더 라도 리버에 메이드 될 수 있다.

두 카드 사이의 숫자가 나와야 한다는 점에서, 화투로 하는 탑플레이어포커 월남뽕이란 게임과 비슷하다. 다만, 월남뽕의 경우 베팅 방식이 전혀 탑플레이어바둑이 다르다.

이 글은 위키하우 편집팀과 전문 조사원이 공동 작성하였으며 정확성 검토가 완료 되었습니다.

대신에 베팅을 탑플레이어포커 시작할 기회를 다음 사람에게 넘겨주게 됩니다. 이어지는 라운드부터는, “체크” 라고 말하면 지금까지 넣은 베팅액을 그대로 유지하고, 상대방이 레이즈를 하기 전까지 베팅을 더 하지 않겠다는 뜻입니다.

이름의 유래로는, 패를 알록달록하게 만들수록 높은 족보로 치기 때문에 몸이 알록달록한 개에 흔하게 붙는 '바둑이'라는 명칭을 붙인 것으로 보인다.

- 턴에 빵구나 투페어로 팟아즈가 맞지 않으면 죽을 수 있어야 한다. 그러나 향상되어 이길 수 있다면 콜도 나쁘지 않음.

초보자일 경우, 블러프를 너무 많이 하는 것은 탑플레이어바둑이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더 나은 포커 플레이어가되기 위해서는 블러프를 배우는 것이 필수입니다.

두 장을 엎어 받고, 한 장을 보이는 채로 받는다. 이후에는 한 장을 엎어서 버린 다음 한 장씩을 받으며, 마지막은 패를 엎은 채로 받는다.

여담으로 더 지니어스에 탑플레이어바둑이 나온 모든 포커(인디언 포커, 배심원 포커, 인디언 홀덤, 시드포커, 협동 홀덤, 양면 포커)를 종류별로 다 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